본문 바로가기
패키지 박스분석

[패키지 박스분석] 하이락토 키즈 2.5g 30포 - 일동제약, CCP, 무광라미, 부분실크(부분유광), 3면접착

by 서울놈 2020. 2. 27.

[박스 사양] 80*70*130, 350g CCP, 4원색 + 별색1도, 무광라미, 부분실크, 자동톰슨, 3면접착

[설명서 사양] 255*100 / 접지후 : 43*100, 160g 아트지(평량은 감으로), 4원색 / 4원색 양면인쇄, 12P 접지

목업&전개도 & 30,000원

유산균 샀습니다.

매일 1포 30일분인데 30,000원에 구입!

1포에 천원 꼴이네요...비싸다 ㅠ

너는 왜 21,600원 이니....

끄응..배송비 생각해도 6천원 비싸게 샀네요.

고가 제품은 검색을 통해서 구매 하겠다고 다짐 해 봅니다. ㅠ

원색과 별색

하늘색 부분은 별색이고, 캐릭터는 원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무지 캐릭터 모자의 망점이 보입니다.

 

무광라미&부분실크

후가공으로 실크가공을 하여

전체무광 + 부분유광으로 제품명과 캐릭터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디자인느낌이라 은은한 효과가 나오네요.

진한 베다나 원색계열에 부분유광 가공을 하면 효과가 더욱 도드라집니다.

부분실크액을 약간 도톰하게 올라와서 입체감을 더욱 주는 가공으로 에폭시가 있습니다.

가공 방식은 같고 단지 액을 더 많이 도포 하는 느낌이죠.

 

 

 

카카오프렌즈 라이센스 & 3면접착풀자국

카카오 프렌즈 라이센스 이미지도 인쇄로 했네요.

뽀로로 친구들은 쪽은 전부 홀로그램 스티커로 붙여 놓더라구요.

3면 접착 풀 면적 보이시죠? 접착기 건(gun)풀로 1방울 찔끔 이죠.

단면 십자 방식이면 하단부 수작업이 추가 되는데

3면접착 원터치 방식이라 포장할 때 시간을 아껴줄 것 같네요.

 

 

봉합라벨&영양정보&섭취방법

1일 1포 + 물과 함께 섭취!

꼼꼼히 읽어 보고

안에 설명서도 같이 읽어 봅니다.

 

 

설명서&아트지&접지(12P)

고가제품이라 그런가.

설명서도 고급진 아트지에다가 양면 4도 인쇄까지 해 놨습니다.

반짝반짝 한걸 보니 아트지고 스노우지는 약간 무광 느낌이라고 보시면 돼요.

의약품은 필요한 사람은 꼭 먹어야 되니까 그 기능에 충실한 느낌인 반면에

건강식품은 기능도 기능이지만, 자기 어필에 충실한 느낌이네요.

 

 

4중코팅&정상세균총&시식

아직 애기들이 효과는 못 봤는데

시식을 해 보니 분유 맛이 나네요 ㅎㅎ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지켜 보겠습니다.

비싸니까 비싼만큼의 효과가 있길 기대 해 봅니다.

댓글